인천궁합잘보는곳 - 개띠와 잘 맞는 띠, 안 맞는 띠
인천 궁합 잘 보는 곳 - 개띠와 잘 맞는 띠, 안 맞는 띠
학력:대학원졸, 미래예측학 박사
경력:동국대 사주명리학 강의교수 외
논문:사주명리를 이용한 궁합 연구 외
인천 철학관 원장은 대학원 대학교 박사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전공하였고, 운의 흐름을 연구한 이론을 논문으로 발표하여 미래예측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사주명리학을 꾸준히 연구하여 결과를 논문으로 발표합니다.
궁합을 잘 보는 것은 이혼 사유를 미리 점검하여 예방책을 알려주는 것이어야 합니다.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함께 생활한다면 상대방에게 맞추어야 내가 편안합니다.. 내가 편안하면 오랫동안 함께 생활할 수 있습니다..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이혼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가 47.2%
경제문제가 12.7%
배우자의 외도가 7%
가정불화, 신체적인 학대 , 기타 순입니다.
인천 철학관에서 궁합을 보면 이혼 사유의 70%는 미리 점검할 수 있습니다.
태어난 연도가 같으면 띠는 같습니다.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한 해 태어나는 사람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 해 평균 40만 명이 태어난다고 가정할 경우
개띠 40만 명과 소띠 40만 명의 궁합이 '좋다, 나쁘다, 맞는다, 안 맞는다'는 것은 논리적으로 맞지 않고, 현실적으로 맞지 않습니다.
띠만 가지고 성격을 알 수 없고, 경제력을 알 수 없으며, 힘든 시기를 알 수 없습니다.
개띠와 소띠 궁합이 '맞는다, 안 맞는다'라고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궁합을 볼 수 있는 정보가 부족합니다. 연월일시 모두를 알아야 궁합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인천 철학관에서 궁합을 보면
선천적으로 타고난 성품을 알려주고, 운 때에 따라 어떻게 변하는지 알려주며,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가 있으면 언제 있고, 기간은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며, 이유 없이 미워지는 시기가 있으면 언제 있고, 기간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며, 힘든 시기를 알려주어 함께 하는 동안 편안할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함께하는 사람이 연인, 배우자, 자식, 부모 누구든 상대방에게 맞추어야 내 삶이 편안합니다. 궁합을 잘 보는 곳은 상대방에게 맞추는 방법을 알려 주는 곳이어야 합니다. 성격을 알아야 맞춤식 대화를 할 수 있고, 언행을 이해할 수 있으며, 힘든 시기를 알아야 도와줄 수 있습니다.
백년해로는 상대방에게 맞추려고 노력한 결과물입니다. 저절로 이루어지지 않고, 맞추어야 가능합니다.
연애를 잘하려면 연인에게 맞추어야 하므로, 연인 궁합을 보아야 하고,
부부가 백년해로하려면 배우자에게 맞추어야 하므로, 부부 궁합을 보아야 하며,
자식과 잘 지내려면 자식에게 맞추어야 하므로, 자식 궁합을 보아야 하고,
동업자와 잘 지내려면 동업자에게 맞추어야 하므로, 동업자 궁합이 필요합니다.
인천 철학관 미래예측학 박사가 맞추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천 철학관 원장은
궁합을 연구하여 「사주명리를 이용한 궁합 연구」 논문으로 발표했습니다.
인천 철학관 원장은
사주명리학을 공부하고, 운의 흐름을 연구한 이론을 기반으로 사주풀이, 각종 운세풀이, 궁합풀이, 택일(결혼, 출산, 개업, 이사 등), 작명과 개명, 상호작명 등뿐만 아니라, 답답하고 불안한 문제나 궁금한 문제를 이메일이나 전화로 상담하고, 찾아오시면 사무실에서 상담합니다.
인천 철학관은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 66 (부평동 152-1) 부평 시장로터리 롯데시네마 1층 120호에 있으며,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3시간 무료입니다.